'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X유연석X정경호, 절친 케미 폭발 '이건 찐이다!'

  • 0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찐' 케미를 예고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18일, 예고편 2종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15초, 30초 분량의 예고편에는 20년 우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의대 동기 5인방'의 리얼한 케미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꿀잼력'을 높인다. '여차저차해서 친해진' 5인방의 각기 다른 캐릭터와 관계성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 이들의 앞에 펼쳐질 ‘조금 특별한 매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어른 같아"라는 말에 "그럼 마흔인데"라고 담담하게 말 한 익준(조정석 분)이 다음 컷에서 준완(정경호 분)과 머리채를 잡으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나 "저거 잘 풀려서 의사지…" 등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팩폭 대사는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나이 마흔에 싸우고 싶냐"라는 대사와 반대로 나이에 상관 없이 함께 있으면 어딘가 유치하고 철없어지는 5인방의 리얼한 '찐' 우정은 짧은 예고만으로도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