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독' 서현진·라미란, 학생 향한 싸늘한 눈빛 포착…무슨 일?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고하늘(서현진)에게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극본 박주연 연출 황준혁) 측은 28일 고하늘과 그의 새로운 학생 황보통(정택현)의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포착했다.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는 진학부장 박성순(라미란)의 모습까지 이들의 삼자대면에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새 학년의 시작을 앞두고 찾아온 변화들로 들썩이는 대치고와 2년 차 기간제 교사가 된 고하늘의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공석이 된 '교무부장' 자리를 두고 부장 선생님들 간의 치열한 눈치싸움이 벌어졌고, 일과 가정 사이에서 고민하던 박성순은 진학부 선생님들을 위해 1년 더 진학부장을 맡기로 결심했다. 여기에 고하늘의 새로운 제자 황보통의 등장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무겁게 내려앉은 진학부 교무실의 분위기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황보통이 심화반 자습실 테러의 유력 용의자로 잡혀 온 상황이다. 과연 테러의 범인은 누구일지, 그리고 자신이 한 일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황보통에 대해 두 선생님은 어떤 판단을 내릴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블랙독' 14회는 이날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