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서장훈, 과거 한채영과의 열애설 극구 부인…한채영 "오히려 기분 나빠"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한채영과의 열애설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11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 배우 한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동엽은 "제작진이 그러는데 예전에 한채영과 서장훈이 열애설이 났다고 한다. 열애설이 난 적이 있냐"라고 물으며 화들짝 놀라했다.

서장훈은 크게 당황해하며 "열애설이 아니다. 같이 찍었던 사진이 어디 하나 올라왔다. 열애설이라니"라며 발끈했다. 이를 보던 한채영은 "그 때 너무 기분이 나쁘셨나보다"라며 "그냥 웃고 넘어갈 수 있는 이야기인데 너무 당황해하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동엽은 "한채영도 가만히 있는데 왜 서장훈이 왜 더 그러냐"라며 황당해했다. 한채영도 "그런 이야기들이 아무렇지도 않다. 오빠가 너무 당황하면서 극구 부인하니까 제가 오히려 기분이 나쁘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에 서장훈은 "한채영 씨가 왜 기분이 나쁘냐. 열애설이라는 말 자체가 내가 너무 창피해서 그렇다. 열애설이라고 하지 말아라"라며 손사래를 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