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프로미스나인, 이온음료 같은 청량美 'FUN!'…팔색조 매력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청량미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흰색과 블루빛 의상을 적절히 조합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탄산 음료 같이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였던 프로미스나인은 이번엔 이온 음료 같은 청량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프로미스나인의 퍼포먼스 역시 시선을 모았다. 이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층 높이는 귀여운 안무와 퍼포먼스가 프로미스나인 무대에서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