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랩' 이서진X성동일X임화영, 포스터 공개…"사냥을 추적한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극본 남상욱 연출 박신우) 이서진, 성동일, 임화영의 강렬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 강우현(이서진), 고동국(성동일), 윤서영(임화영)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어둠 속에 강렬하게 부각된 세 인물의 얼굴이 담겨있다.

먼저,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 우현. 머리에서는 피가 흐르고, 얼굴에는 긴장감과 두려움이 공존하고 있다. 우현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 중에 일생일대의 사건과 마주하며 한순간 모든 것을 잃게 된다. 표정만으로도 완벽한 국민 앵커가 가족을 애타게 찾아다니게 되는 이유가 무엇일지, 그리고 우현을 타깃으로 삼은 사냥이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케 한다.

왕년 베테랑 형사 동국에겐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비장함이 느껴진다. 마지막으로 동국과 함께 우현의 사건을 파헤쳐나갈 예리한 시선의 스타 프로파일러 서영은 프로파일러답게 범죄 심리를 파악하며, 우현을 노리는 사냥에 서서히 접근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우현, 동국, 서영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 포스터에는 세 명의 얼굴과 핵심 문구만 담아 캐릭터 특징을 함축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사냥을 당하는 우현과 사냥의 전말을 추적하는 동국, 서영이 함께 펼쳐낼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는 2월 9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사진 = OC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