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11일 대한항공전서 '커플데이' 개최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는 11일 오후 2시 대한항공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홈 경기를 치른다.

최근 강호들을 연달아 격파하며 3연승을 달리고 있는 OK저축은행은 대한항공마저 잡고 선두 굳히기에 나선다. 특히 지난 3일 대한항공전에서 세트스코어 0-2의 경기를 3-2로 뒤집은 극적 역전승의 좋은 기억이 있다.

OK저축은행은 이날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 관중들을 위한 '커플데이'로 꾸며 다양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여성관중들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포장한 빼빼로를 전달할 계획이며, 남성 관중에게는 OK저축은행 배구단 치어리더들이 직접 준비한 빼빼로를 선물한다.

또한 경기장 내 커플 포토존을 운영해 연인 관중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며. OK저축은행이 통합 서브에이스 11개 달성 시 전 관중에게 아산스파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이날 오신 연인 관중 중 베스트 11 커플을 선정해 커피쿠폰, 계절밥상 식사권, 영화 얘매권, 로아커커플신발 등 데이트 풀 패키지권을 선사한다.

경기장 내 별도 부스에서는 OK저축은행의 히트 금융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을 소개하며 가입신청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OK저축은행과 대한항공의 홈 경기 입장 시간은 11일 낮 12시부터이다.

[OK저축은행 선수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