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콘 서울’ 에즈라 밀러X마이클 루커 사인, 추가 판매 오픈

  • 0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한국 최고의 팝 컬쳐 페스티벌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코믹콘 서울 2018 개막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코믹콘 서울 측은 스타패스와 함께 에즈라 밀러와 마이클 루커의 사인 & 사진 옵션의 추가 물량을 확보, 7월 20일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코믹콘 서울 2018의 하이라이트인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의 최종 결승 진출자도 공개되었다. 세계에서 모인 18인의 최종 결승 진출자는 영화와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캐릭터를 스스로 제작한 의상과 연출력을 통해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온십' 현장에서 다시 한번 심사를 거쳐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종 우승자는 상금 200만원과 함께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C2E2 2019 크라운 챔피언십 오브 코스플레이(C2E2 Crown Championships of Cosplay)'에 한국대표로 참가한다.

올해 한국 최고의 코스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해 세계적인 스타 코스플레이어 Gesha, 영화 ‘신과 함께’ ‘부산행’의 특수 분장을 담당한 감독 황호균, 영화 ‘사라진 밤’ ‘루시드 드림’의 의상 디자이너 김유선과 지난해 우승자인 아이언맨 김동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코믹콘 서울 2018에서 최초 공개되는 엔젤게임즈의 신작 네이버의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 기반 웹툰 히어로 블록버스터 RPG게임 ‘히어로칸타레’의 최초 공개를 기념하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작가 박용제 팬사인회도 8월 4일 개최될 예정이다.

코믹콘 서울 2018의 관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믹콘 서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와 옥션티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AFP/BB NEWS, 마블, 코믹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