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채서진 포함된 '스페셜 포스터' 공개

  • 0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스페셜 포스터와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잊을 수 없는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과거의 후회됐던 순간에 대한 반성과 위로의 메시지로 관객들의 무한한 공감을 자아내며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현재 수현, 과거 수현, 그리고 두 사람의 영원한 첫 사랑 연아(채서진)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과거 수현과 현재 수현을 사이에 둔 채 공중전화 부스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고 있는 듯한 연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연아를 회상하듯 먼 하늘을 바라보는 현재 수현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까지 가슴 뭉클한 아련함을 전한다. 여기에 "그때로 돌아간다면 지금 내 인생도 달라질 수 있을까요?"라는 포스터 카피는 영화 속 주인공 수현의 마음을 대변하는 동시에 누구나 갖고 있는 지난날의 후회를 떠올리게 하며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에서는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이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를 전해 이목을 모은다. 변요한은 영상을 통해 "여러분들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고 계시죠?"라고 인사를 건넸고, 김윤석은 "올 겨울 인생을 되돌릴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물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와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전하며 오는 크리스마스에 연인, 친구, 가족 누구와도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적극 추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