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걷기왕' 노래 직접불렀다…뮤비공개 (동영상)

  • 0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걷기왕'(감독 백승화 제작 인디스토리 배급 CGV아트하우스)이 심은경이 직접 부른 '엔딩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걷기왕'은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를 강요하는 세상,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걷기왕'이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배우 심은경이 직접 부른 엔딩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심은경은 만복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고스란히 노래에 녹여내 귀를 사로잡는다. '걷기왕' 뮤직비디오는 발랄한 노래의 가사에 영화 속 다양한 풍경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특히 만복의 속마음을 담아낸 듯한 귀엽고 공감가는 가사는 연출을 맡은 백승화 감독이 직접 작사해 영화를 보고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훈훈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쩌면 나는 커서 내가 된 걸까", "아직은 알 수가 없는 내일과 모레" 등 영화 속 만복의 모습과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을 눈앞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가사는 물론, "가고 싶은 그때엔 언제라도 우린 씩씩하게 걸어 갈 거야"라며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까지 전한다. 오는 20일 개봉.

[영화 '걷기왕'. 사진 = CGV아트하우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