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걷기왕', 제36회 하와이국제영화제 초청

  • 0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심은경 주연의 영화 '걷기왕'(감독 백승화 제작 인디스토리 배급 CGV아트하우스)이 제36회 하와이국제영화제의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Spotlight on Korea) 부문에 초청됐다.

하와이 국제영화제는 1981년 설립 이래로 꾸준히 성장해오며 현재는 전 세계 약 45개국의 200여 편의 작품을 초청해 상영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영화제 중 하나로, 작년에는 '사도'를 개막작으로 '암살', '베테랑', '오피스',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등이 초청돼 상영된 바 있다.

'걷기왕'이 초청된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는 매년 한국에서 흥행에 성공한 화제작들과 함께 기대되는 신작들이 초청되는 부문으로, 올해에는 '걷기왕'과 함께 '밀정', '4등', '여교사', '두 번째 스물',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총 6편의 작품이 초청됐다.

하와이 국제영화제 공동프로그래머 안나 페이지는 "주연배우 심은경 특유의 코믹한 연기 스타일이 빛을 발하는 '걷기왕'은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영화"라며 '걷기왕'의 초청 이유를 전했다. 이처럼 '걷기왕'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높은 관심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20일 개봉.

[영화 '걷기왕' 포스터. 사진 = 인디스토리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