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샤이니 키 팬사인회 실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4일 성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2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샤이니 키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 바이오-오일이 오는 8일까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승의 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기억에 남는 선생님에게 바이오-오일과 카네이션 디퓨저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응모된다고 전했다.

# 컨버스가 오는 6일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네온 컬렉션을 출시한다. 4일 관계자에 따르면 경쾌한 컬러가 특징이며, 이를 기념해 오는 27일 홍대 브이홀에서 론칭 기념 파티를 진행한다.

# 클로란이 드라이 샴푸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엔 드라이샴푸 용도 및 사용법이 담겨있다. 브랜드 측은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오토밀크 드라이샴푸 정품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 판도라뷰티 by 뉴트리가 4일 어버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오는 14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판도라유브이케어 다이어트 1개월 분 2개를 구매하면 둘 중 하나의 가격을 50%할인해준다. 이와함께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나 에버콜라겐 타임을 구매하고, 같은 제품을 추가 구매하면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 다향오리가 4일 다향오리 오리롤을 내놨다.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얇게 썰은 대패육으로, 도축 직후 오리 생육을 급속 냉동시켜 신선도를 높였다.

# 바닐라코가 워터의 산뜻함과 오일의 촉촉함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수분 케어 라인 미스 워터 앤 미스터 오일을 4일 출시했다. 강력한 수분력과 산뜻한 텍스처가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 동인비가 4일 2016년 보은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자생원액 에센스 기획 세트와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기획 세트, 퍼펙트 선크림 기획 세트, 동인비담 아쿠아 크림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화사한 꽃무늬를 더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나타냈다.

# 까르뜨블랑슈가 르살롱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4일 전했다. 지난 4월 30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로피시엘 옴므와 함께 마술사 이형우와 함께한 매직 클래스와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 아벤느가 판매율 기준 유럽 1위 선케어 제품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선스틱 포 센서티브 에어리아를 구매하면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젤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8일 자외선의 위험성과 자외선 차단제 선택의 중요성에 대한 선케어 뷰티 클래스를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진행한다.

[사진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바이오-오일, 컨버스, 클로란, 판도라뷰티 by 뉴트리, 다향오리, 바닐라코, 동인비, 까르뜨블랑슈, 아벤느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