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 김민석, 김혜수·이선균 '소중한 여인' 캐스팅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김혜수, 이선균이 출연을 확정지은 영화 '소중한 여인'(감독 이안규 제작 영화사 소중한 배급 씨네그루 키다리이엔티)에 신예 김민석과 오하늬가 합류했다.

한국 범죄액션 느와르의 새로운 장을 열 '소중한 여인'(가제)이 김혜수, 이선균, 이희준, 최무성의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지난 1월 크랭크인한 가운데,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김민석, 오하늬가 합류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민석은 '소중한 여인'(가제)에서 범죄 조직 재철파의 실질적 보스인 김회장(최무성)의 하나뿐인 아들 주환 역을 맡았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진구의 총애를 받는 김일병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중한 여인'에서는 아버지에 대한 반항심으로 끊임없이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환 캐릭터를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펼칠 예정이다.

재철파의 2인자 나현정(김혜수)이 관리하는 곳에서 일하는 에이스 웨이 역에는 '무뢰한', '쎄시봉' 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낸 오하늬가 캐스팅 됐다. 영화는 물론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오하늬는 신선한 마스크와 성숙한 연기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석 오하늬.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이상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