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클라라, "그 사람에 연루되는게 너무 무섭다" 호소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클라라가 이규태 일광그룹 회장으로부터 로비스트 제안을 받았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클라라는 관련 언급을 피했다.

25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선 방위산업 비리 혐의로 구속 기소된 이규태 회장에 대해 다뤘다.

특히 방송에선 클라라의 한 지인이 '그것이 알고 싶다'와의 인터뷰에서 "이규태 방산 비리가 안 나고 지금 이런 말씀 드리면 황당한 얘기일 것이다"며 "(이규태 회장이 클라라에게)'너를 로비스트로 만들고 싶다. 연예인 하지 말고 로비스트 하는 게 어떠냐. 영어도 잘하니까'라고 수시로 그랬다더라"고 주장했다.

이같은 주장과 관련해 클라라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그건 뭐 지금 제 입으로 말씀드리기 좀 그렇다. 계속 그 사람에 연루되는 게 너무 무섭다. 밖에도 못 나가고 그러는데 더 이 사람을 건드려서 피해를 보는 건 저랑 저희 아빠다. 이러다 저랑 저희 아빠 한국에서도 못 산다. 무서워서"라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규태 회장은 터키의 군수업체로부터 공군 전자전 훈련장비 도입 사업 과정에서 1천억원 대의 납품 사기를 저지른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클라라와는 전속 계약 문제로 법적 다툼을 벌였고 이 과정에서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이 주고받은 문자메시지가 언론에 공개돼 논란이 인 바 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캡처]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