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슈퍼쇼' 준비하며 연출팀과 갈등…너무 죄송하다" 눈물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스태프들과의 갈등을 언급하고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의 월드투어 ‘슈퍼쇼6’ 100회 공연이 열렸다.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신동은 피날레 무대를 앞두고 눈물을 보였다.

특히 신동은 스태프들이 슈퍼주니어를 응원하는 영상을 본 후 “준비하는 과정에서 우여곡절이 있었다. 연출팀과 갈등이 있었고 영상에 나왔던 분들한테 안좋은 모습을 보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런데 저분들이 나와서 저런 인터뷰해주는 모습을 보니 너무 죄송스럽다. 지금 뒤에서 그날 있었던 일, 우리가 공연하는 모습을 봤을 텐데 그 동안 사과 못드려서 죄송하고 좋은 공연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털어놨다. 이후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흘렸다.

한편 총 3일간 진행된 ‘슈퍼쇼6’에는 미국, 영국,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터키, 브루나이, 일본, 태국 등 총 2만5천여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또 한국, 일본, 중국, 케냐, 에티오피아, 캄보디아, 네팔, 카자흐스탄, 미얀마, 라오스, 몽골, 필리핀, 베트남, 홍콩, 대만 등 15개 매체 취재진이 몰렸다.

슈퍼주니어는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오는 10월 29일~30일 양일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슈퍼쇼 in 도쿄’ 공연을 이어간다.

[슈퍼주니어.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