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군입대 앞두고 '슈퍼쇼6' 무대중 감동 눈물 "잊지말아요"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군입대를 앞두고 눈물을 흘렸다.

21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의 월드투어 ‘슈퍼쇼6’ 100회 공연이 열렸다. 이날 신동은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열창하며 감동을 줬다. 군입대로 인해 잠시 슈퍼주니어를 떠나는 속상함을 노래로 표현한 것.

이날 신동은 의외의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팬들 역시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팬들은 신동의 이름이 적힌 슬로건을 일제히 들고 그의 본명 “신동희”를 외쳤다.

한편 총 3일간 진행된 ‘슈퍼쇼6’에는 미국, 영국, 브라질, 캐나다, 프랑스, 터키, 브루나이, 일본, 태국 등 총 2만5천여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또 한국, 일본, 중국, 케냐, 에티오피아, 캄보디아, 네팔, 카자흐스탄, 미얀마, 라오스, 몽골, 필리핀, 베트남, 홍콩, 대만 등 15개 매체 취재진이 몰렸다.

슈퍼주니어는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오는 10월 29일~30일 양일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슈퍼쇼 in 도쿄’ 공연을 이어간다.

[슈퍼주니어.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