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돌입, 집에서 '짱구'랑 '파워레인저' 만난다

  • 0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케이블 애니메이션채널 챔프(CHAMP)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방학 특집'을 마련한다.

챔프는 26~27일 이틀간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가면라이더vs파워레인저 극장판' 등 올 상반기 극장에서 개봉했던 작품을 비롯해 인기 극장판 프로그램을 대거 방영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26일 오전 9시에는 지난 4월 개봉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을 TV 최초로 공개한다. 전설의 소스를 둘러싼 초특급 요리 전쟁 이야기로 애니메이션 흥행 최강자답게 개봉 당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를 한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극장판 '가면라이더vs파워레인저'는 27일 오전 11시에 방영한다. 올해 국내 개봉한 파워레인저 사상 최초의 크로스 오버 작품이기도 하다.

이 밖에도 챔프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vs캡틴포스', '소년탐정 김전일 스페셜' 등 신작을 비롯해 '아기공룡 둘리' 극장판, '도라에몽' 극장판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26일과 27일 이틀간 방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가면라이더vs파워레인저 극장판',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vs캡틴포스'(왼쪽부터). 사진 = 챔프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