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김숙, 단단한 하체 지닌 배기성에 호감 "갖고 싶다"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단단한 하체 근육을 지닌 배기성에게 호감을 표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비타민'에서는 2014 상반기, 각종 질환에서 양호와 매우위험 진단을 받은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여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2인 1조로 짝을 지어 건강 상식 퀴즈를 풀어보고, 현재 건강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대결을 펼쳐 최고의 건강팀을 선정한다.

이날은 하지 근력 테스트를 통해 출연자들의 육체나이를 알아보던 중 '비타민' 공식 레드카드 왕으로 불리던 배기성이 김숙을 두다리로 번쩍 들어올리며 단단한 하체 근육을 보였고, 이에 파트너 김숙은 "저 남자, 갖고 싶다"며 강한 호감을 내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반해 천명훈은 하지 근력 테스트 수행 결과, 부실한 하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명! 파트너 낸시랭의 야유를 자아냈다.

이날 출연한 백병원 가정의학과 박현아 교수는 "근육은 에너지를 만드는 역할과 함께 신체 전반의 건강과 아주 긴밀한 연관이 있는데, 특히 하지 근육이 좋으면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고 의견을 더했다.

이혜정 김숙 김현철 배기성 윤기원 천명훈 낸시랭 박나래 손진영 정주리가 출연하는 본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수 배기성. 사진 = KBS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