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AG 조직위, 'Only One' UCC 공모전 개최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2014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는 인천아시아드송 '온리원'(Only One)을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 JYJ가 부른 온리원 안무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창작 댄스를 응모하는 방식이며 내·외국인 구분 없이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3일부터 7월 20일까지 이메일(iagoc@incheon2014.kr)로 접수하면 된다.

엄정한 심사와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최종 수상팀을 선정한다. 대상 1팀에게는 5000달러 등 7팀에 총 9000달러의 상금이 지급된다.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전세계적인 관심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시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응모, 투표, 결과 발표 등 모든 과정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한편, K-POP과 댄스를 통해 아시안게임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인천아시안게임 주제가인 '온리원'은 공식 유튜브 등 관련 채널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중독성 있는 안무와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온리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인천아시안게임을 접하고 관심을 갖게 될 것"이라며 "응모된 UCC 작품을 콘텐츠화하고 향후 수상팀을 초청해 공연을 여는 등 대회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