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북미·아시아 개봉 확정…전세계 공략 예고

  • 0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흥행 신드롬을 전 세계로 이어간다.

26일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해외바이어들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감성적인 드라마와 강렬한 액션, 장철수 감독의 연출과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같은 관심은 7월 18일 싱가포르 개봉을 시작으로 19일 미국, 26일 캐나다와 대만 등에서 개봉되는 쾌거로 이어졌다.

이 외에도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도 개봉을 확정 짓고, 현재 중국, 베트남, 태국 외 기타지역도 개봉에 대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28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뉴욕 아시아 영화제와 7월 18일부터 8월 6일까지 열리는 캐나다 판타지아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링컨 센터에서 상영되는 뉴욕 아시아 영화제의 Centerpiece Presentation 섹션에서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유일하게 상영되며, 메가폰을 잡은 장철수 감독이 직접 영화제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전작인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로 칸 국제영화제를 비롯한 해외 영화제들에서 주목 받은 장철수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해외 영화제의 관심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진 북한 최정예 스파이들의 달동네 잠입기를 그린 영화로 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이 출연했다.

[북미·아시아 개봉을 확정지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틸컷. 사진 = 쇼박스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