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포토] 4연패 탈출한 LG, 승리의 하이파이브

  • 0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1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2024 신한 SOL 뱅크 KBO 리그' 롯데-LG의 경기. LG가 5-3으로 승리한 뒤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