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아영의 도전은 계속된다...오늘(28일) '정오의 희망곡' 스페셜 DJ

  • 0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김아영이 또 다른 영역에 도전한다.  이번에는 DJ다. 

김아영의 소속사는 28일 "배우 김아영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김아영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의 스페셜 DJ로 깜짝 변신, 청취자들과 유쾌한 만남을 예고했다. 김아영은 휴가로 잠시 자리를 비운 김신영을 대신해 많은 이들에게 활기찬 오후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동안 김아영은 다수의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발랄한 매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한 바 있다. 이러하기에 ‘정오의 희망곡’에서 펼칠 그의 활약상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김아영은 2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친밀한 소통을 나누는 것은 기본, 안정적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만능 면모’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활력을 북돋을 스페셜 DJ 김아영은 오늘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 ‘정오의 희망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김아영은 최근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와 영화 ‘히트 히트 히트’에 잇따라 캐스팅, 배우로서 열일 모드에 돌입했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