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일반

윤찬영, 이서진과 보조개까지 콕 닮았네…'챌린지 기대해' ('조폭고' 제작발표회)

  • 0

이서진, 윤찬영 / 마이데일리 DB
이서진, 윤찬영 / 마이데일리 DB
#윤찬영 #봉재현 #조폭고 윤찬영, 이서진과 보조개까지 콕 닮았네…’챌린지 기대해’ ('조폭고' 제작발표회) 웨이브·티빙·왓챠 새 오리지널 시리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극본 정다희, 연출 이성택, 이하 '조폭고') 제작발표회가 2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성택 감독, 배우 윤찬영 봉재현 원태민 고동옥 주윤찬이 참석했다. 이날 윤찬영은 "이서진과 같은 배역을 맡게 됐는데 어려움이 있었을 것 같다. 조언을 얻은 게 있었냐"는 물음에 "이서진 선배님이 득팔 역을 해주기로 한 순간부터 참고를 굉장히 많이 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cs1@mydaily.co.kr --------------------------------------------------------------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웨이브·티빙·왓챠 새 오리지널 시리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극본 정다희, 연출 이성택, 이하 '조폭고') 제작발표회가 2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성택 감독, 배우 윤찬영 봉재현 원태민 고동옥 주윤찬이 참석했다

'조폭고'는 대학에 가고 싶은 조폭(조직폭력배)이 열아홉 왕따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면서 자신만의 기술로 가해자를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이날 윤찬영은 "이서진과 같은 배역을 맡게 됐는데 어려움이 있었을 것 같다. 조언을 얻은 게 있었냐"는 물음에 "이서진 선배님이 득팔 역을 해주기로 한 순간부터 참고를 굉장히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에도 혼잣말로 서진 선배님의 말투나 행동을 따라하려고 했다. 촬영 중에는 입에 많이 붙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시간이 지나서 가물가물하다"며 "서진 선배님이 나오는 방송과 작품을 많이 찾아봤다"고 말했다.

특히나 이날 MC 박슬기는 윤찬영과 이서진의 보조개 닮은꼴을 언급하며 "'조폭고’가 잘된다면, 이서진과 챌린지 같은 걸 하면 좋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