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시즌4 나온다…"독하고 따뜻하게" [공식]

  • 0

MBC '태계일주'
MBC '태계일주'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태계일주'가 2024년 반가운 제작 소식을 전했다.

MBC‘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의 김지우 PD는 지난 23일 한국PD대상서 올해의 PD상을 수상, 소감을 마무리하며 프로그램의 다음 여정을 깜짝 발표했다.

김 PD는 수상의 영광을 출연자와 스태프, 시청자들과 팬들의 공으로 돌렸다. '태계일주'의 쉽지 않았던 탄생 과정을 언급하며 그러한 과정이 '태계일주'의 다른 이야기를 만들어 준 것 같다는 소회를 밝혔다. 김 PD는 "기존에 없던 것을 만들거나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이 '태계일주'를 보고 용기를 얻고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분들께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했고, 새로운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다"면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이 있지만 '태계일주'의 마음은 열린 마음과 도전정신이라고 생각하고 그런 마음을 담아서 돌아오려고 한다. 하반기에 독하고 따뜻하게 다시 돌아오겠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MBC '태계일주' 김지우 PD
MBC '태계일주' 김지우 PD

한국PD대상은 '한국PD연합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방송 프로듀서와 방송인들을 격려하고 미래지향적 방송 구현을 위해 매년 열린다. 올해의 PD상, 실험정신상, 작품상, 제작부문상, 공로상, 출연자상 총 6개 부문을 시상한다.

'태계일주'는 지난해 예능 작품상을 수상했고, 올해는 김지우 PD가 올해의 PD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경사를 맞았다. 특히 올해의 PD상은 PD들이 직접 선정하는 어워즈의 대상 격 상으로, 예능 PD가 이 상을 수여 받은 것은 '개그콘서트' 서수민 PD 이후 11년 만이다.

한편, 남미, 인도, 아프리카까지. 기안84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재발견한 '태계일주'는 시즌1, 시즌2, 시즌3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줬다. 2023년 MBC 방송 연예 대상에서 대상, 올해의 프로그램 상, 베스트 커플상을 비롯해 무려 7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