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라도와 열애 인정 "좋은 관계 이어오는 중" [공식](전문)

  • 0

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와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 마이데일리, 라도
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와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 마이데일리, 라도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핑크 겸 배우 윤보미(30)가 작곡팀 블랙아이드 필승 라도(본명 송주영·39)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윤보미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23일 "본인 확인 결과, 윤보미는 기사에 보도된 대로 상대측과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윤보미는 계속해서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보미에게 변함없이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윤보미와 라도가 지난 2017년 4월부터 8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6년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한 에이핑크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 이하 초이크리에이티브랩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초이크리에이티브랩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에이핑크 윤보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윤보미는 기사에 보도된 대로 상대 측과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다만,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보미는 계속해서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윤보미에게 변함없이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