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족발,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서울 상반기' 참가

/ 귀한족발
/ 귀한족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족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귀한족발이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서울 상반기’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상담 박람회이다.

귀한족발은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고 특별한 노하우로 독자 개발한 김치를 사용하는 등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또 높은 브랜드 안정성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귀한족발은 그동안 축적해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족발 업계의 트렌드, 매출 현황 등을 분석해 매장 운영을 철저하게 교육하여 초보 창업자도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는 1대1 맞춤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창업 지원금 최대 2천만원 프로모션을 진행, 현장 계약 인원 선착순 10명에게 70인치 TV를 증정한다.

한편, 귀한족발이 참가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서울 상반기’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진행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