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 폴스, 1일 새 싱글 'Cares' 발매…웨이비 합류 후 첫 행보

더 폴스 / WAVY(웨이비) 제공
더 폴스 / WAVY(웨이비)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밴드 The Poles(더 폴스)가 WAVY(웨이비)에 합류 후 첫 신보를 발표한다.

더 폴스(김다니엘∙이황제∙김경배)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ares(케어스)'를 발매한다.

'Cares'는 더 폴스가 웨이비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곡으로, 파워풀한 세션 연주와 대비되는 달콤한 멜로디와 보컬 김다니엘의 부드러운 가성이 세련된 감성을 선사한다.

곡의 중반부와 후반부의 아방가르드하고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멜로디 또한 지금껏 만나본 적 없는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더 폴스만의 유니크한 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기존 웨이브 투 어스(wave to earth) 팬들에게 한층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이끄는 웨이비 합류 소식을 알린 더 폴스는 새 싱글 'Cares'를 통해 순도 100% 록 사운드를 구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더 폴스만의 록 세계를 구현해 가고 있는 세 멤버가 웨이비 합류와 함께 새롭게 선보일 음악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밴드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더 폴스의 새 싱글 'Cares'는 1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