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3월 18일 컴백…주학년 포함 11인 완전체 출격 [공식]

그룹 더보이즈(THE BOYZ). / 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 IST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3월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9일 "더보이즈가 오는 3월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표하고 '판타지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다. 앞서 허리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주학년을 포함한 11인 완전체 컴백이기도 하다.

더보이즈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이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 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 IST엔터테인먼트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기반으로 신보를 발표할 때마다 국내외 음반 및 음원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에 '판타지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