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OK금융그룹은 “25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KB손해보험과 홈경기에서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하는 ‘푸마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푸마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들은 ‘푸마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20~30대 여성 팬의 홈경기 방문율이 가장 높다는 점을 고려해 새로운 컬러인 핑크 컬러 유니폼을 선보인다. 스페셜 유니폼은 25일 상록수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인 포토존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푸마 데이’를 맞아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온 팬에게는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매표소를 방문해 푸마 제품 착용 여부를 확인하면 당일 경기 입장 티켓을 발급받을 수 있다. 상록수체육관 내 스페셜 응원석인 푸마존(PUMAZONE) 이용자에게는 푸마 맨투맨 티셔츠와 스페셜 타포린백이 제공된다.
푸마존 이용객 외에도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선착순 관객 500명에게는 푸마 짐색을,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페셜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푸마 온라인몰 30% 할인권을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경기장 내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랜덤캡슐을 제공하며 푸마 맨투맨 티셔츠, 양말 등 다양한 푸마 제품을 선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피켓 만들기 이벤트, 응원 이벤트, 전광판 이벤트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푸마의 다양한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OK금융그룹 곽명우는 “푸마 데이를 맞아 이전에 볼 수 없던 색다른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는 만큼, 팬분들도 새로운 기분으로 경기를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관심이 쏠릴 만큼, 선수들도 더 나은 경기력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2021년 8월 푸마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세 시즌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는 OK금융그룹 배구단은 푸마 데이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병진 기자 cbj092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