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김종민, 녹화 중 깜짝 발표? 결혼 소식에 '1박 2일' 일동 후끈

  • 0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김종민이 내년 결혼(?)을 전격 발표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 4'는‘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김종민이 내년에 결혼(?)을 하겠다고 발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또 다른 여행의 추억을 쌓기 위해 KBS 본관 앞에 모인 여섯 남자는 이른 아침부터 화려한 입담으로 오프닝을 시작한다. 며칠 전 화두였던 김종민의 내년 결혼(?) 소식에 멤버들은 일동 주목하고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문세윤이 김종민을 향해 "없어요? 만나는 사람?"이라며 도발 아닌 도발을 펼치자 김종민은 발끈한다. 이어 문세윤은 굴하지 않고 김종민의 결혼 소식을 1박2일에서 최초로 공개하자고 약속하며, 이를 어길시 위약금을 내라는 등 또 다시 몰이를 시작하여 빅웃음을 유발한다.

연정훈도 한가인과의 결혼식을 떠올리며, 그 당시에 연예인들 공개 결혼식으로는 거의 마지막이었다고 회상한다.

한편 딘딘이 리마인드 웨딩을 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연정훈은 "저번에 공개로..."라며 다급하게 해명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1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

[결혼 이야기를 꺼낸 '1박 2일' 멤버들. 사진 = KBS 2TV '1박 2일 시즌4']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