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예능

유재석 "내 대학동기", 전도연 "절 잘 아세요?"…엇갈린 기억 '폭소' ('유퀴즈') [MD리뷰]

  • 0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대학동기'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전도연의 엇갈린 추억담이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의 전도연이 '자기님'으로 등장했다.

최근 91학번 대학교 과동기라는 사실로 화제를 모은 유재석과 전도연. 이날도 전도연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거침없이 "친구야!"를 외쳤다. 하지만 전도연은 "반갑습니다"라고 선을 그으며 "저를 잘 아세요?"라고 되물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전도연은 "출연을 앞두고 부담이 됐다. 사람들이 유재석과 많이 친하다고 생각을 하더라. 만나도 크게 할 얘기가 없는데"며 "정말 우리가 친했어요?"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우리가 반이 달라서 수업을 같이 들은 적은 없지만, 등하교 길에 봤고 전도연이 내 떡볶이를 뺏어먹은 적도 있다. 또 당시에도 눈에 띄는 학생이라 내 친구 중 몇몇이 대시를 했다가 대차게 차인 기억이 난다"고 털어놨다.

이 말에 전도연은 "내가 기억하는 유재석은 무리 중 한 명이었다"고 반응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