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시즌3가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웹드라마의 열풍을 이끈 주인공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3)가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했다. '연플리'는 대학생들의 연애 고민들을 리얼하게 다루고 있는 청춘 공감 멜로드라마.
18일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플레이리스트 채널에서 선공개된 에피소드 1화 '이별 후에 가장 현타오는 순간'은 이별 후 6개월이 지난 이현승(김형석)과 정지원(정신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1화 선공개 직후 네이버 동영상 TOP100의 10대와 20~30대 순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면서 '믿고 보는 드라마'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녹슬지 않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앞서 '연플리'는 시즌1, 2가 3.5억뷰라는 대기록을 달성했고, 웹드라마로는 최초로 연극으로 제작되는 등 이례적인 인기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인기도와 화제성 측면에서는 지상파 드라마 못지 않다는 콘텐츠 업계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연플리' 시리즈에 출연한 정신혜, 김형석, 김우석, 이유진, 임휘진, 최희승 등 출연 배우들은 웹드라마계의 스타로 떠오르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시즌2 종영 후에도 SNS상에서 식지 않은 인기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며 웹드라마계의 열풍을 주도해 온 주인공인만큼 시즌3가 남길 기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플리' 측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에서 최근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의 '에이틴'으로 10대들의 감성을 저격했다면, 이번에는 같은 스튜디오인 플레이리스트의 대표작 '연플리' 시즌3로 올가을 20~30대들의 연애 감수성을 자극시키며 브이라이브의 콘텐츠 파워를 넓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뉴페이스' 정푸름(박시안)과 박하늘(배현성)이 새로 합류하면서 한층 새로워질 러브라인에 관심이 쏠리는 '연플리3'는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 네이버 V앱 플레이리스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