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오늘(29일) '원더풀 월드' OST '걷는 밤' 발매

'원더풀 월드' OST Part.4 '걷는 밤 - 알리'. / 모스트콘텐츠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알리(ALi)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원더풀 월드' OST Part.4 '걷는 밤 - 알리'가 발매된다.

'걷는 밤'은 극 중에서 잃어버린 가족을 향한 그리움과 체념 속에서 반복되는 일상을 살아가는 인물들의 내면을 담아낸 곡이다. 아련하면서도 처절한 서사가 느껴지는 분위기 속 알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슴속 깊은 곳에 남아있는 슬픔을 눌러 담듯 덤덤하게 풀어낸다.

원더풀 월드 OST Part.4 '걷는 밤'은 '원더풀 월드'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싱어송라이터 수경이 의기투합하여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드라마틱하게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알리는 '365일', '지우개', ‘등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뛰어난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뮤지컬 '프리다', '레베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능력을 선보였다.

지난 1월, 알리는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져내고 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