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비연예인과 결혼 전제 열애 중…내년을 목표로 예쁜 만남" [공식입장](전문)

가수 에일리 / 마이데일리
가수 에일리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에일리가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다.

19일 에일리의 소속사 팝뮤직은 마이데일리에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 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1월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다. 같은 해 디지털 싱글 '헤븐(Heaven)'을 발매했다. 이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U & I)', '저녁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손대지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팝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에일리의 열애 기사와 관련해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