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 9월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1,1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이 9월 추석 극장가 패밀리 관객들을 찾아오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기 베스트셀러를 넘어 초통령으로 자리매김한 ‘엉덩이 탐정’이 4번째 극장판으로 추석 극장가를 찾는다. 원작 도서 '엉덩이 탐정'은 전 세계 발행부수 1,100만 부를 돌파한 어린이 베스트셀러로 신간 출간 시마다 TOP 10위권을 유지하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인기 작품이다.

2019년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과 2020년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2022년 '극장판 엉덩이 탐정: 수플레 섬의 비밀' 등 극장판으로 개봉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엉덩이 탐정’은 도서를 넘어 뮤지컬과 플레이파크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개봉을 앞둔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베일에 싸인 세기의 악당 ‘시리어티’가 노리는 보물 ‘오파츠’를 지키기 위해 국제 경찰 원터폴과 수사에 나선 ‘엉덩이 탐정’의 추리 액션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

공개된 포스터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이에 도전장을 내민 ‘시리어티’의 불꽃 튀는 눈맞춤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추리 천재 vs 세기의 악당 운명적 대결이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두 엉덩이가 선사할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케 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엉덩이 탐정’ 4번째 시리즈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오는 9월 추석 개봉, 신나는 추리 어드벤처의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사진 = NEW]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