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2세 아들, 갈수록 ♥민효린 닮아…사람들이 딸인 줄 착각" [유퀴즈]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아내인 배우 민효린과 18개월 아들을 언급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태양이 출연했다.

이날 태양은 "지난 6년 동안 군대도 다녀오고 아기도 태어나고 새 앨범 만드느라 바쁘게 지냈다"라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태양은 지난 2018년 민효린과 결혼해 2021년 11월 아들을 득남했다. 그는 "와이프는 지금 아기를 돌보고 있다"라며 "아이는 18개월 됐는데 이제 막 걷고 아빠 엄마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너무 예쁘고 귀엽다"라며 '아빠 미소'를 지었다.

이어 "아이가 처음에는 저를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와이프 얼굴이 많이 나오더라. 실제로 밖에 데리고 나가면 아들인지 모른다. 와이프 얼굴이 많아서 딸이냐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밝혔다.

'현실 육아' 모먼트도 전했다. 태양은 "밤마다 와이프가 조용히 들어오라고 주의를 준다"라며 웃었다.

그는 "아기랑 같은 방에서 자는데, 음악 작업하고 늦게 새벽에 들어오면 양말 신고 닌자처럼 들어와도 아기가 깬다. 한 번은 뮤직비디오 촬영이 끝나고 풀세팅된 채 왔는데 샤워도 못하고 그냥 잤다"라고 이야기했다.

[빅뱅 태양.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