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여친과 스키장 가면 스키는 신지도 않아" 후끈(신랑수업)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규한이 연애 고수 면모를 드러냈다.

1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모태범은 "임사랑과 스키 여행을 다녀왔다"고 알렸다.

모태범은 이어 "제가 임사랑에게 직접 스키를 알려 줄 수도 있지만 처음 배워보는 것이기 때문에 정석으로 배우길 바라는 마음에 노르딕 복합 국가 대표 선수 박제언을 섭외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승철은 "저녁 때 뭐했어?"라고 물었고, 모태범은 "밥 먹고..."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승철은 "설마 밥도 눈치 없이 셋이 먹었어?"라고 물었고, 모태범은 "고생했으니까 당연히 밥 사야지!"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규한은 "(이런 분이) 실전을 나갔단 말이야?"라고 어이없어했다. 이어 "나는 스키장을 가잖아? 스키를 신지도 않는다. 가서 추로스 하나 먹고 곤돌라를 타는 거지"라고 털어놨다.

이에 한고은은 "그렇다면 내려와서는?"이라고 물었고, 이규한은 머뭇거리더니 "방송에서 이야기해도 돼? 그럼 진짜 다 이야기할게"라고 되물어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