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패뷸러스' 채수빈 "캐릭터는 ENFJ, 나는 INFP…궁합 좋았다"

'더 패뷸러스' 채수빈(Chae Soo Bin) "캐릭터는 ENFJ, 나는 INFP…궁합 좋았다" (The Fabulous) #chaesoobin #채수빈 #TheFabulous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채수빈이 극 중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이 맡은 표지은 역에 대해 MBTI까지 파악하고 연기했다는 채수빈은 "캐릭터 분석에 도움이 되라고 MBTI가 적혀있는 경우가 있다"면서 "표지은은 ENFJ였다. 나는 INFP인데 ENJF와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더라. 이 역할을 해야했다"고 말했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12월 23일 넷플릭스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채수빈이 극 중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이 맡은 표지은 역에 대해 MBTI까지 파악하고 연기했다는 채수빈은 "캐릭터 분석에 도움이 되라고 MBTI가 적혀있는 경우가 있다"면서 "표지은은 ENFJ였다. 나는 INFP인데 ENFJ와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더라. 이 역할을 해야했다"고 말했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12월 23일 넷플릭스 공개.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