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오늘(29일) '블라인드' OST '페이스 온 미' 발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수진이 케이블채널 tvN ‘블라인드’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29일 정오 박수진이 참여한 '블라인드' OST Part.5 '페이스 온 미(Face on Me)'가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폭발적인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페이스 온 미(Face on Me)'는 박수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처연하고도 처절한 극 중 인물들의 심리를 드라마틱하게 대변한다.

'페이스 온 미(Face on Me)'는 드라마 '제 3의 매력',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밥이 되어라' OST를 작업한 김은재 작곡가의 작품이다. 이번 '블라인드'에서 또한 극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 시즌7에 출연해 뛰어난 음악성과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던 박수진은 올해 '컴 어웨이 윗 미(Come Away With Me)'를 발매해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 드라마 '보이스3', '신입사관 구해령' 등 다수의 작품에 OST 목소리를 더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