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진주 PD "시즌1 큰 사랑, 엄청 부담스럽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이진주 PD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제작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전 '환승연애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이진주 PD를 비롯해 래퍼 사이먼 도미닉, 코미디언 이용진, 배우 김예원, 가수 겸 배우 유라가 참석했다.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다. 지난해 여름 청춘들의 이별과 만남을 통해 공감을 샀던 '환승연애'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왔다.

이날 이진주 PD는 시즌2를 제작한 소감을 묻자 "제일 솔직한 심정으로는 엄청 부담스럽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시즌1을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이번에 봐주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 우리가 만든 장치를 어떻게 변주를 줘야 하나, 어떤 사람들을 모셔야 하나, 어떤 공간에서 해야 하나. 이런 것 하나하나 결정하는 것도 부담스러웠고 오픈하는 것도 굉장히 긴장됐다"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진주 PD는 "사실 제작진 이외에 패널 분들이 보시는 게 첫 시사 같은 느낌이다. 가장 가까운 시청자의 느낌으로 패널 분들께 보여드리는 거다. 여기서 처음 플레이를 하려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는 순간이 너무 긴장됐었다"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매주 금요일 티빙 공개.

[사진 = 티빙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