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 "여자친구 썸머송이 파도라면, 비비지는 물결" [MD동영상]

엄지 "여자친구 썸머송이 파도라면, 비비지는 물결" #비비지 #엄지 #은하 #신비 #VIVIZ #GFRIEND #서머송 #파도 #물결 걸그룹 비비지(신비, 은하, 엄지)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발매 쇼케이스에서 여자친구의 썸머송과 비비지의 썸머송에 대한 차별점을 이야기했다. 비비지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서머 바이브(Summer Vibe)'는 비비지(VIVIZ)만의 여름을 담아 상큼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러브에이드(LOVEADE)'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으로 한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비비지(신비, 은하, 엄지)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발매 쇼케이스에서 여자친구의 썸머송과 비비지의 썸머송에 대한 차별점을 이야기했다.

비비지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서머 바이브(Summer Vibe)'는 비비지(VIVIZ)만의 여름을 담아 상큼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러브에이드(LOVEADE)'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으로 한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