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플렉스엠과 전속계약…지아·김나영·임한별과 한솥밥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마이틴, 비오브유 출신 가수 송유빈이 플렉스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26일 플렉스엠은 "회사가 추구하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가진 아티스트와 함께 한다는 방향성이 송유빈과 계약하게 된 결정적 이유"라며 전속계약 체결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플렉스엠이 지닌 국내 최고 프로듀서 네트워크 및 우수한 콘텐츠 기획 /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송유빈이라는 아티스트가 가진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과 무한한 잠재력을 한층 끌어올려 많은 이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송유빈은 "제가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한층 성장시켜줄 수 있는 회사를 만나게 돼 기쁘고 앞으로 좋은 음악으로 자주 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음악에 대한 깊은 공감대 형성은 물론 플렉스엠에 계신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분들과 함께 작업하며 스스로 더욱 발전할 수 있으리라는 믿음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결정적 이유”라고 말했다.

송유빈은 지난 2014년에 방송한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에서 톱4에 오르며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 후 2019년 엠넷 '프로듀스 X 101'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된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마이틴 멤버였던 김국헌과 비오브유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많은 음악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한편 송유빈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플렉스엠에는 가수 지아, 김나영, 임한별, 한승윤 등이 속해있다.

[사진 = 플렉스엠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