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스탠딩에그 ‘오래된 노래’ 700만뷰 돌파 "남다른 보컬 히어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의 ‘오래된 노래’가 무대 조회수 700만뷰를 돌파했다.

2020년 8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오래된노래'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16일 누적 조회수 700만뷰를 돌파했다.

영상 속에는 스탠딩에그의 ‘오래된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남다른 보컬은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오래된 노래’는 임영웅이 부른 뒤 멜론차트 등 음원차트,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한편 ‘히어로’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동명의 tvN 드라마와 만나 뮤직비디오로 탄생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에 실릴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공개를 앞두고 16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16일 방송되는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포함된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은 다음 달 2일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5월 6일부턴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