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 #1' 박형식♥한소희, 역대급 비주얼 커플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사운드트랙 #1'에서 배우 박형식, 한소희가 비주얼도, 케미도 역대급인 커플 호흡을 예고했다.

OT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다.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특별한 감성의 로맨스를 예고한다.

'사운드트랙 #1'은 글로벌 핫스타 박형식(한선우 역)과 한소희(이은수 역)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자타 공인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배우가, 그 매력이 가장 반짝반짝 빛날 수 있는 로맨스로 만났기 때문이다. 비주얼, 매력, 연기 호흡, 케미까지 역대급일 수밖에 없는 최강 조합이라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사운드트랙 #1' 사랑스러운 남녀 주인공 박형식, 한소희의 그림 같은 투샷이 기습 공개됐다. 사진 속 박형식과 한소희는 새하얀 눈이 내리는 밤, 편의점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눈을 보며 아이처럼 행복해하는 한소희, 그런 한소희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박형식. 친구와 연인 사이, 두 사람의 미묘한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박형식, 한소희의 눈부신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박형식의 다정한 눈빛, 한소희의 귀여운 미소가 한 폭의 그림 같은 어울림을 완성한 것이다. 그저 나란히 앉아 있는 스틸만으로도 이토록 빛나는 두 사람의 미모, 케미스트리가 '사운드트랙 #1'의 특별한 뮤직 로맨스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고, 어떤 설렘을 선사할지 궁금하다.

이와 관련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글로벌 핫스타 박형식, 한소희의 매력이 '사운드트랙 #1'에 꽉 채워졌다. 두 배우는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아련하고 애틋하게 극 중 20년 지기 절친 남녀의 사랑을 담아냈다. 두 배우가 매 장면 서로를 배려하고,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눈 덕분에 가능했다. 카메라 속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제작진도 늘 감탄했다"라고 전했다.

'사운드트랙 #1'은 오는 3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