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뉴 이어' 한지민 "연애 허당 연기, '남사친' 김영광 15년째 짝사랑"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한지민이 '해피 뉴 이어'에서 '남사친' 김영광을 15년째 짝사랑하는 소진 캐릭터에 대해 말했다.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 측은 1일 오전,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진행했다. 연출을 맡은 곽재용 감독과 출연 배우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김영광, 이광수, 고성희, 조준영, 원지안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한지민은 호텔 매니저 소진 역할에 대해 "일에 있어선 프로다운 모습이 있는데 연애 쪽엔 허당기가 있다. 남사친 승효(김영광)가 분명히 절 좋아한다고 생각해서 용기를 내 고백해 볼까 망설이는 인물이다. 승효가 저를 흔들어놓더니, 갑자기 너무 예쁜 여자를 소개해 주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5년간 짝사랑 설정에 대해 "너무 친하다 보면 그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 관계가 깨질까 걱정되고 그래서"라고 공감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달 티빙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CJ ENM, 티빙(TVING)]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