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 '별똥별' 캐스팅…신인 배우 役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밴드 엔플라잉 겸 배우 이승협이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영우 연출 이수현)에 캐스팅됐다.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로맨틱 코미디로 그린다.

극 중 이승협은 뛰어난 외모의 신인 배우 강시덕 역을 맡았다. 강시덕은 국밥집에서 일하는 순박하고 성실한 청년이었으나, 매니지먼트사에 스카우트 되면서 제2의 인생을 맞이하게 된다. 누가 봐도 뛰어난 외모를 소유하고 있지만 다소 사투리가 심한, 반전 매력의 강시덕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승협은 캐릭터 특유의 매력적이고 풋풋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승협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신인 배우로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드라마 '연애포차', '최고의 치킨', '아…남고라서 행복하다', '빅픽처하우스', '가시리잇고', '알고있지만,' 등 여러 작품을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이승협이 속한 밴드 엔플라잉은 지난 6일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터뷸런스(TURBULENCE)'를 발매했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