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캐슬제이 자작곡 '지구 침략' 메이킹 필름 공개…기대 UP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MCND가 완성형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했다.

31일 MCND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구 침략 (地.球.侵.略)' 메이킹 필름을 게재했다.

메이킹 필름 속에는 MCND의 '지구 침략' 녹음 현장이 생생히 담겼다. 특히 '지구 침략' 작곡, 작사, 편곡에 모두 참여한 멤버 캐슬제이의 섬세하면서도 리더십 넘치는 프로듀싱이 눈길을 끌었다. 다른 멤버들 역시 더 좋은 결과물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지구 침략'은 MCND 자체 뮤직 프로젝트 'PMG(Play Music Ground)'의 연장선으로, 오는 6월 6일 자정 스페셜 필름을 통해 곡이 공개된다. MCND는 이를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MCND는 'PMG'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앞서 선보인 팝 가수 저스틴 비버의 '세컨드 이모션(Second Emotion)' 댄스 커버 영상은 조회수 307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민재와 휘준은 저스틴 비버, 숀 멘데스의 '몬스터(Monster)'를 커버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