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팩트인스타 시즌2' 첫 걸그룹 게스트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노래 '상상더하기'로 역주행 날개를 단 라붐이 아스트로 MJ가 단독 MC를 맡아 진행 중인 '팩트인스타 시즌2'를 빛낼 첫 걸그룹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붐의 '상상더하기'는 발매된 지 4년이 지났지만 음원 차트 순위가 꾸준히 올라 2주 만에 800계단을 연이어 상승했다. 장르 부문 댄스 차트에서도 20위권으로 진입해 역주행돌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라붐은 '팩트인스타 시즌2'의 '본캐취업 - 본캐의 취향 업데이트' 코너에서 팬덤인 라떼들의 고민을 직접 들어보고 아낌없는 조언과 추천곡을 들려주는 '고민 상담소'를 진행한다. 라붐은 현역 군인에게 직접 온 사연을 소개하며 고민을 상담해주고 음악을 추천한다.

16~17 군번 예비역에게 응원을 받고 있는 라붐을 위해 '상상더하기' 댓글 모음 영상을 함께 시청하는 시간도 선보인다. 영상을 본 멤버들은 인상 깊었던 댓글들을 하나씩 살펴보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한편 라붐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팩트인스타 시즌2'는 1일, 2일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4일 낮 12시 TB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BS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