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윤아, 매일한국 퇴사 선언 “공정하게 이름표 찾아 달지 못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허쉬’ 윤아가 매일한국 퇴사를 결심했다.

6일 밤 JTBC 금토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 연출 최규식)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이날 이지수(윤아)는 홍규태(이승우) 불법 채용 때문에 자신 또한 매일한국에 합격된 사실을 알게 됐다. 홍규태를 뽑기 위해 진행된 인턴 채용이었던 것.

회사에서 당직을 서고 있던 이지수는 허쉬 선배들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이지수는 “돌이켜보건대 저는 짧은 시간 선배님들께 너무 많은 빚을 진 것 같습니다. 가면 뒤에 숨어 진심을 감춘 채 선배님들을 바라본 적도 있었고, 선배님들의 진심을 알면서도 모른 척 해왔던 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한준혁(황정민) 선배님께는 너무 큰 빚을 졌습니다. 왜 때문이냐면, 저는 홍성태 의원의 아들 홍규태의 불법 채용 덕분에 인턴에 합격했고 다른 이유도 분명 있었겠지만 어렵게 진실을 밝히려던 한선배가 마지막 순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건 제 탓도 있습니다. 그럼으로 공정하게 제 이름표를 찾아 달지 못한 저는 오늘 저녁 당직을 끝으로 이만 매일한국을 떠나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사과와 감사를 보내며 못난 후배의 진심을 받아주신다면 저녁 당직이 끝나고 매일한국 열혈수습 이지수가 작별의 소맥 한 잔씩 말아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JTBC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