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비밀여행' 정용화 "서른 넘으니 자연 좋아져" 강민혁X이정신과 우정 여행 첫 설계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이 오늘(13일) 3인 완전체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내 이름을 부르지마-씨엔블루 비밀여행' 1회에서는 첫 설계자 정용화의 야심찬 자연주의 로망 실현 여행과 2030 추억 소환 방구석 콘서트가 펼쳐진다.

'내 이름을 부르지마-씨엔블루 비밀여행'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씨엔블루 3인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이 2박 3일 동안 솔직 담백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이야기다. 함께하는 3일간 매일 한 명씩 설계자로 나서 철저한 언택트 여행을 기획할 예정이다.

공개된 현장 스틸 속 씨엔블루는 데뷔 10년 차임에도 형제애로 똘똘 뭉친 모습이다. 이번 우정 여행의 설계를 맡을 첫 주자로는 리더이자 맏형 정용화가 나선다. 정용화는 "서른이 넘으니 자연이 좋아진다"라며 '자연주의 로망 실현'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망을 찾아 떠난 첫 날, 간만의 아웃도어 스포츠에 신이 나 누구보다 동심을 즐기는 씨엔블루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정용화가 야심차게 내놓은 자칭 스위스풍 저녁식사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일 퐁듀로 스위스 감성을 만들어보겠다는 그의 시도가 강민혁과 이정신에게 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불러모은다.

첫날 밤 깜짝 열린 세 사람만의 방구석 콘서트도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외톨이야'부터 '사랑 빛'까지 씨엔블루 인기곡 메들리와 즉석 통기타 연주가 2030세대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할 것으로 보인다. 데뷔 10주년 차 여전히 끈끈함을 자랑하는 씨엔블루가 함께 풀어나가는 30대 청춘의 솔직한 이야기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 이름을 부르지마-씨엔블루 비밀여행'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