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로건 아내, 논란 후 유산 소식…이근 전 대위 "힘내라"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퇴폐업소 출입, 몸캠 피싱 등 논란에 휩싸였던 웹예능 '가짜사나이2' 출연자 로건 교관의 아내가 유산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근 전 대위도 응원에 나섰다.

이근은 2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근 대위 #이근 #KENRHEE #ROKSEAL #UDTSEAL #UDT. THE ONLY EASY DAY WAS YESTERDAY. 로건, 힘내라"라는 글과 함께 '가짜사나이2' 촬영 당시 김계란, 로건 등과 찍었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 측은 이날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로건 가족들을 대신해 비보를 전한다. 로건 교관의 아내분께서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유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무사트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할 것이며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해서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건은 유튜버 정배우의 폭로로 도마 위에 올랐던 인물. 정배우는 로건과 정은주가 퇴폐업소에 출입했다고 문제를 제기한 것에 이어 그의 몸캠 피싱 사진까지 공개해 파장이 일었다. 이에 로건은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 받고 했다"고 호소한 바 있다.

[사진 = 이근 인스타그램]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